소니 CycleEnergy AA충전지(Ni-MH 2100mAh) + 충전기 BCG-34HLD

리뷰/스마트기기 2014. 9. 1. 21:35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

 

 

 소니 충전기(NI-MH 2100mAh)

소니 충전지와 충전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스마트기기를 한 두개 보유 하고 있다보면, 기기 사용으로 인한 배터리 소모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매번 에너x이저, 듀x셀 과 같은 고급배터리를 사용하기에는 유지비용이 상당합니다.

 제가 구입한 소니 에너지 멀티 유즈 프리미엄 배터리는

니켈-수소 를 사용한 배터리로서 AA사이즈로 가장 일반적인 건전지 타입형태입니다.

용량은 2100mAh를 가지고 있어 왠만한 스마트기기의 외출시 재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케이스 포장 전면에 1000 회 이상 재 사용이 가능하다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하얀색 바탕에 깔끔한 초록색 디자인으로 cycleEnegy 라고 깔끔하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소니 코리아에서 정식수입한 제품으로 뒷면에는 배터리에 대한 정보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이 뒤에 영문 표기로 적혀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이쁘죠? ㅎㅎ

하얀색 스마트기기와 더욱 잘 어울립니다. 저는 DSLR 카메라 외부 배터리 및

무선 마우스 건전지용으로 일단 사용하고 있구요.

여행시에는 충전하여 블루투스 스피커라던지 야간 자전거 라이딩시 배터리로 이용할 계획입니다.

 

 

 

 소니 충전기 ( BCG-34HLD )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소니 충전기입니다. AA사이즈와 AAA사이즈 총 8개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안쪽이 AAA사이즈 충전을 위한 공간이고 그 밖이 AA사이즈 충전을 위한 셋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충전기역시 순백의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회색 글씨로 심플하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하단의 LED가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는표시등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충전기의 구성품을 보시면, 충전기, 사용 설명서, 그리고 보증서, 충전 케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설명서에는 각 나라의 언어에 맞게 간단한 사용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저파인증을 받았는지, 한글로 친절하게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소니코리아 정식제품이고 시리얼 넘버가 적혀있습니다. 친절하게 소비다 상담실도 적혀있군요.

 

 

 

소니 충전기에 소니 충전지 AA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게 건전지 셋트가 맞을까 싶을정도로

이쁜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충전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충전시에는 저렇게 주황색 불빛이 발광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주황색 램프가 꺼지고 자동으로 전압이 차단되는 안전 타이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보급화된 스마트기기에 생명줄이 된 건전지 필요하지 않으세요?

디자인과 성능을 두루 갖춘 제품을 찾아보신다면 소니 제품을 검토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더 많은 사람과 정보 공유를 위해!

▼ 제 글이 유익했거나 공감되신다면 아래 하트♥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로그인 불필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