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Prompt NFP, $cNFP 에어드랍 작업 시즌2!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에어드랍 작업

에어드랍 2024. 1. 6. 17:09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NFP는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대 미술 산업에 적용된 플랫폼입니다. 예술 창작 방식은 전통적인 장인 정신에서 디지털 아트로 진화해오다가 이제는 AI가 생성한 콘텐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웹3(Web3)의 장점을 결합하여 일반 사용자들은 편리한 도구를 통해 상상력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으면서 자신이 만든 AI 아트의 소유권을 검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즌1에서 NFP 에어드랍 작업으로 1계정 당 수 백~수천원만원에 에어드랍을 받아

대박이 난 초기 생태계 기여자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도 생태계에 미리 참여하여 시즌2의 에어드랍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작업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그래서 에어드랍을 위한 정보와 작업 방법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백서

https://docs.nfprompt.io/getting-started

 

 

 

에어드랍 작업 전 필수 체크 사항!


지갑은 반드시  핫월렛 - 에어드랍 전용 지갑으로 연결해서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NFT 및 COIN 이 지갑되어있는 콜드지갑류와 핫월렛의 연결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해킹 및 스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YOR.

 

에어드랍 참여 링크 하단 주소

https://nfprompt.io/earn?invitecode=pjMdpG34

 

NFPrompt.io

Tokenize your imagination with NFPrompt.

nfprompt.io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타마스크(EVM 지갑류)를 연동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후  OPBNB 체인을 선택(체인 네트워크 수수료가 저렴)해서 일일퀘스트와 하단의 task를 참여합니다.

 

일일 로그인: 공식 웹사이트 https://nfprompt.io/earn으로 이동하여 여행을 시작하세요. 7일 연속 로그인만 하면 일일 크레딧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친구 추천: NFPrompt에 대해 널리 알리고 친구를 초대하세요. 성공적으로 로그인한 친구 한 명당 2크레딧을 얻게 됩니다. 이 보상은 하루에 최대 5명의 친구로 제한됩니다.
  • 3
    NFT 발행: 창의력을 발휘하고 예술 작품에 NFT를 구현해 보세요. 당신이 발행하는 각 NFT에 대해 5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하루에 최대 10개의 NFT를 자유롭게 발행해 보세요.
  • 4.
    거래량: NFPrompt의 활기찬 시장에 참여하고 NFT를 거래하세요. 이 활동을 통해 가장 많은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정성을 보장하고 시스템의 잠재적인 도박을 방지하기 위해 일일 최대 BNB 거래량 한도는 3입니다.
  • 5.
    Discord 가입: Discord 계정을 연결하고 NFPrompt Discord 서버에 가입하세요. 일회성 보상으로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토론에 참여하면 5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 6.
    Twitter 팔로우: Twitter 계정을 연결하고 NFPrompt의 공식 Twitter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일단 그렇게 하면 5크레딧의 일회성 보상을 받게 되며 모든 최신 NFPrompt 뉴스 및 공지 사항을 계속해서 업데이트받을 수 있습니다.
  • 7.
    주간 크레딧 누적 보상: 권위 있는 상위 10위 안에 자리를 확보하여 추가 크레딧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흥미진진한 주간 크레딧 누적 순위를 소개합니다. 귀하의 현재 순위를 확인할 준비가 되셨나요? 동적 순위표에 액세스하려면 "지금 확인"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 8.
    OAT 보너스: 5월 동안 Galxe 캠페인에 참여하고 OAT를 발행했다면 특별 일회성 보너스와 NFPrompt 디스코드 서버의 마에스트로 역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 후원자로서 감사의 표시로 50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이 보너스는 민트 주소에만 적용 가능하며 이전된 OAT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어드랍 관련해서 질문은 댓글 남겨주시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