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KI 바이낸스 랩스 출첵 이벤트 에어드랍 필수 작업!

에어드랍 2024. 1. 6. 16:49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Web3Go REIKI 바이낸스 랩스 출첵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https://reiki.web3go.xyz?ref=dcccc6cf3fc36356)



안녕하세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 

 

오늘은 Web3Go의 REIKI 바이낸스 랩스 출첵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Web3Go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기회로, 출첵과 퀴즈를 통해 나뭇잎을 모으고 

 

메인넷에서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입니다.

Web3Go는 바이낸스의 MVB(Most Valuable Builder)와 해시키로부터 투자를 받은 프로젝트로, 4M 규모의 펀딩을 모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기대할 만한 프로젝트라고 볼 수 있죠. 출첵과 퀴즈를 통해 참여자들은 나뭇잎을 모을 수 있고, 추후 메인넷 출시 시 에어드롭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이 링크를 클릭하여 Web3Go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그리고 메타마스크를 연결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노란색 나뭇잎을 클릭하여 Mint Passport 민팅을 선택하세요. 매일 출석체크와 퀴즈를 풀면서 나뭇잎을 모을 수 있습니다. 퀴즈를 틀려도 걱정하지 마세요. 중요한 것은 참여하는 것이니까요!

 

Web3Go의 Reik 에어드랍 작업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작업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 참여 방법:

  1. Reik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https://reiki.web3go.xyz?ref=dcccc6cf3fc36356)
  2. 우측 상단에 있는 노랑색 잎을 클릭한 후, "Passport 민팅"을 선택합니다.
  3. 출석 체크 및 퀴즈에 참여합니다.

🟢 퀴즈 정답:

  • Yuliverse: A > B > B > A > A
  • Lifeform: C > D > D > D > C
  • Manta Network: A > D > C > B > C
  • SecondLive: A > B > B > A > A
  • Map Protocol: A > D > A > B > D
  • Litentry: B > B > A > B

위의 단계를 따라가시면 Web3Go Reik 에어드랍 작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 진행 시 퀴즈 정답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작업을 기대해봅니다!

이렇게 수정된 내용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Web3Go REIKI 바이낸스 랩스 출첵 이벤트는 매우 유익한 기회입니다. 나뭇잎을 모으고, 추후에 에어드롭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 놓치지 않기 위해 지금 참여해보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바로 참여해보세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eb3Go REIKI 바이낸스 랩스 출첵 이벤트에 참여하여 나만의 에어드롭을 받아보세요. 훌륭한 결과를 기대해봅니다!

위의 예시를 참고하여 원하시는 내용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해보세요. 참여 링크를 클릭할 수 있도록 포스팅에 레퍼럴 링크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좋은 포스팅이 되시길 바랍니다!

 

Next-gen AIGC platform with Proof of Creativity (PoC). Dataset, chatbot, and more.

https://twitter.com/Reiki_Web3Go Powered by

 

X의 Reiki님(@Reiki_Web3Go)

Next-gen AIGC platform with Proof of Creativity (PoC). Dataset, chatbot, and more. Powered by @Web3Go

twitter.com

 

https://reiki.web3go.xyz?ref=dcccc6cf3fc36356

매일 데일리 퀘스트를 수행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로그인 하셔서 반복적으로 작업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퀘스트도 퀴즈를 풀어서 (위의 답 참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랩스의 지원 프로젝트 인 만큼 추후 에어드랍을 위해 꼭 일일 퀘스트 수행하셔서 에어드랍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