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이것이 진짜 리얼 메타버스다 롯데 칼리버스! Caliverse

카테고리 없음 2024. 1. 14. 22:58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CES 2023에서 선보인 쇼핑 방식의 특징은?

 

칼리버스 대표이사 김동윤이 1년이 지난 지금, 지난 CES 2023에서 정교한 디지털 트윈과 아름다운 공간으로 이루어진 버추얼 기반의 쇼핑을 선보였어요.

 

실사와 그래픽,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진 버추얼 콘셉트 또한 기술적으로 발전을 이룬 것으로 밝혀졌죠.

유저들에게 공개된 커스터마이즈 된 아름다운 아바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스타트업 중 하나로 꼽히는 칼리버스는 더욱 성장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으리라 예상된다는 점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칼리버스 업데이트, 어떤 변화가 있을까?

 

칼리버스는 최신 언리얼 엔진을 적용하여 더욱 사실적이고 섬세한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었어요.

 

이 도시에서 유저들은 모험을 즐기고 보물을 찾을 수 있으며,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어요.

 

그래픽과 실사의 융합으로 실시간으로 아티스트와 아바타 관객이 만나는 기술적 진화가 이루어졌고, 아바타로 참여한 관객과 아티스트는 같은 시간을 공유하며 더욱 실감나는 무대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가상 공간에서의 쇼핑과 아바타의 중요성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기술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에서 가상의 공간에서 고객과 판매자가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고객은 가상 공간에서도 제품을 만져보고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오프라인과 유사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어요.

 

아바타에서의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이 개발되어 머리카락, 눈썹 등 자세한 부분까지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되었어요.

이러한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은 다중접속 온라인 환경에서도 다수 유저가 함께 어울리는 결과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요.

메타버스 서비스 '웨이브'의 주요 내용은?

 

웹3 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서비스 '웨이브'에서 쇼핑, 커뮤니티, 공연 등을 내부에서 제공하고, 각종 아이템도 거래할 수 있도록 할 거예요.

 

CES라는 전자기기를 소개하는 전시회에서 유저분들과 함께 테스트를 거쳐 이용될 예정이에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 '투머로랜드'와 함께하여 메타버스에서 UGC,디지털 콘텐츠, 디지털 머천다이즈 분야의 확대를 목표로 합니다.

 

웨이브 CEO는 CES에서 유저 반응을 확인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서비스의 성공을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웨이브 서비스의 성공을 통해 메타버스 산업이 점차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타버스 '칼리버스', 어떤 디바이스에서 체험할 수 있나요?
 

PC, 3D 디스플레이, VR 디바이스, 그리고 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칼리버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칼리버스는 혁신적인 기술로 디지털 트윈과 아름답게 꾸며진 공간을 만들어, 리얼타임 렌더링으로 실제 사람의 모습이 들어갈 수 있고 전 세계 최초로 구현됐대요.

 

고객과 가상의 버추얼 공간에서 대화하며 상품 설명이 가능하며, 쇼핑,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등, 메타버스에서의 경험이 전적으로 다르게 제공됩니다.

 

모든 공간에서의 체험이 3D로 제공되므로 많은 분들이 칼리버스를 즐기고 있고,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CES에서 로봇 활용 서비스 '칼리버스'가 이번 메타버스를 더욱 메타버스답게 만들어줄 크리에이터 툴

이번 공개로 매우 긍정적인 반응과 많은 문의가 폭주하고, 앞으로 다양한 공연, 전시,

 

그리고 버추얼 스토어 등이 더욱 화려하게 진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NFT 거래 소식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하다는 발언으로 마무리를 지었다고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