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 해외구매 #1. < GNC회사 소개 및 추천상품 >

로그[log]/해외구매 2013. 4. 6. 13:49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

 

GNC 해외 직접구매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GNC는 OTC(OVER THE COUNTER)약물 제조 기준에 의해 생산되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GNC는 미국 FDA보다 검사항목이 더 많은 횟수를 자랑하는 공정을 거쳐 전세계 각 국 6,500여개 매장에 판매

되고 있다. 70년 이상 품질 개선 및 고객의견을 수렴하여 개발된 GNC 상품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일단 내가 구매해봤던 제품들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한국인이 많이 찾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먼저 내가 구입해서 복용해 본 상품에 대해 소개입니다.

GNC Ocular Formula

- 비타민 A가 풍부한 오큘라 포뮬라.

- 눈건강을 원하는 학생과 성인.

[간단 후기] : 컴퓨터 작업도 많고 근래 들어서 눈의 시력이 많이 좋지 못했다. 피곤하면 눈꺼플이 내려오고 건조해지고 눈꼽도 많이 생겼다. 요새도 눈 상태가 안좋을때마다 먹어주는데 눈이 건조하던 느낌은 많이 줄어든것 같다. 눈의 피로를 조절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해외구매] 품절 된듯..

[국내구매]http://www.gnckorea.co.kr/shop/shop_detail.asp?p_dpy_idx=345 / 88,000원 (국내도 품절)

 

 

GNC Herbal Plus® Whole Herb Milk Thistle

- 간 건강을 챙기고 싶은 남성 및 여성

[간단 후기] : 술먹고 회복에 좋다는 밀크씨슬.. 술먹고 회복빠르게 하기 위해서 이걸 찾는다고?.. 그냥 술을 먹지 말자... 물론 술 자주 먹는 사람에게 간 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간 기능이 염려되거나 원활한 대사를 원하는 사람에게 좋은것 같다. 내 경우 아침에 일어날 때 피로한 감이 많이 덜 해진 것 같네요.

[해외구매] http://www.gnc.com/product/index.jsp?productId=4091649 / 200 캡슐 / 52,000원

[국내구매] http://www.gnckorea.co.kr/shop/shop_detail.asp?p_dpy_idx=198 / 60 캡슐 / 66,000원

 

 

 

 

GNC Herbal Plus® Standardized Rhodiola

 

- 집중력, 기억력 향상이 필요한 수험생, 직장인

- 운동능력 향상을 원하는 운동선수

- 체력증진이 필요하신 분

-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자양강장이 필요하신분

[간단 후기] :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찾은 약품이다. 긴장 완하도 시켜주고 체력도 증진을 시켜주기때문에 말그대로 운동선수의 능력도 향상되고 체력이 높아진만큼 공부나 회사 일에 있어 집중력도 향상되는 것 같다. 가끔씩 중요한 일을 한다고 할때 꼭 챙겨 먹고 있어요.

[해외구매] http://www.gnc.com/product/index.jsp?productId=2133909

 

GNC Total Lean™ CLA

-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몸매관리를 하고 싶은분

- 체내 체지방의 감소를 원하시는 분

-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시는 과체중의 서인

- 마른비만의 여성분

- 기초대사량 증가를 원하시는 분

- 셀룰라이트가 많이 축적되어 살을 잡았을때 피부가 매끄럽지 않은 분

[간단 후기] : 실제로 난 토탈린 사의 CLA 를 먹고 살을 뺀 경험이 있다. 물론 식이요법과 운동은 당연히 해야 하는거고 약품은 언제나 보조제이다. 내 경험은 CLA를 먹는다고 살이 금방 빠지는 않는다. 거의 2개월 정도 먹었을 때부터 효과가 있었던 것 같고 당연히 2개월간 운동과 식이요법때문에 빠지지 않을 수가 없다. 정확히 약때문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다이어트의 보조역할이자 마무리 기능로써 약품 기능은 충분하네요.

CLA 란?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으로 체지방 개선에 도움

체내에서 남은 에너지의 일부는 지방산으로 합성이 된다. 이떄 합성된 지방산은 신체의 각 부우의 지방세포에 저장되어 체지방이 된다. 공액리놀렌산(CLA)은 남은 에너지가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방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지방흡수를 저하시킨다.

[해외구매] http://www.gnc.com/product/index.jsp?productId=4419439 / 90캡슐 /  $22.99  (약 26,000원)

[국내구매] http://www.gnckorea.co.kr/shop/shop_detail.asp?p_dpy_idx=954  /  100캡슐 / 83,000원)

 

자, 이렇게 좋은 제품을들 왜 우리가 해외 구매를 하는지 알겠는가?

설명이 더 필요 한가? 그렇다면.. 빨간색 으로 표시한 부분을 다시 눈크게 뜨고 보시죠^^

약은 약일뿐 운동과 밥이 보약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더 많은 사람이 볼수 있게 손가락 좀 눌러주는 센스^^

 

'

 

 

728x90